• 북마크
  • 접속자 98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헤드라인 뉴스

[시애틀] 시애틀 지부 송년회(12/3)공고

Admin
2011.11.14 21:24 2,144 2

본문

올해도 어김없이 씨애틀의 사랑이 넘치는 송년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작년의 노래 자랑 대회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는 분들이 있는  같습니다올해는  어떤 프로그램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오셔서 확인  주십시요.

 

 

우연히도 뉴욕에 계신 동문님들께서도 우리 씨애틀과 같은 날에 송년회를 하시는군요미 동부 끝에서 미 서부 끝을 아우르는 큰 송년회의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일시 : 2011-12 3(저녁 5

장소 : 스티븐  동문 가정

 

이미 Group mail 통해 자세한 내용을 보내드렸고  임원진이 열심히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날을 기억하셨다가 참석해 주십시요올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하실  있는 시간이  것입니다.

그리고  씨애틀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지만 아직 동문회에 참석하지 않으셨던 동문이 계시다면, 연락을 주십시요.

 

장소 제공 요청에 흔쾌히 응해 주신 스티븐 리 선배님께 감사드립니다.

동문 선후배님 모두 가족을 데리고 총 출동해 주세요

댓글목록 2

장용석님의 댓글

장용석 2011.11.15 17:52
<p>


헤드라인에 올려진 옛사진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신 동문들도 있고, 타주로 떠나신 분들도 계시고, 심지어 유명을 달리하신 분도 계시네요. 불과 몇 년 전인데...&nbsp; 다들 보고싶습니다. 많이 참석해 주시길...</p>

Admin님의 댓글

Admin 2011.12.06 21:10
<p><span style="font-family: Batang; font-size: 14px; ">장동문님&nbsp;</span></p><p><span style="font-family: Batang; font-size: 14px; ">행사 후기나 사진 안보내시나요?</span></p><p><span style="font-family: Batang; font-size: 14px; ">정리해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spa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