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8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지부게시판

[뉴욕메트로] 팥빙수 기계 (manual 로 작동 하는것)

노철영
2013.06.21 10:07 3,567 0

본문

동문분 중에서 혹시 팥빙수 기계(manual, not electric)를 갖고 계신 분들은 제에게 연락(croh57@hotmail.com)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노철영 드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0 건 - 5 페이지
제목
하태돈 4,557 2014.08.24
이영우 4,622 2014.04.28
Admin 4,150 2014.03.26
Admin 3,758 2014.03.10
김필은 5,534 2014.01.24
허홍일 7,302 2013.12.31
장상희 3,532 2013.11.25
이영우 5,183 2013.11.20
mike kang 3,301 2013.10.24
하태돈 4,146 2013.09.23
허홍일 5,542 2013.08.06
허홍일 5,217 2013.08.06
허홍일 7,347 2013.08.06
박명근 4,036 2013.06.25
노철영 3,568 201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