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38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지부게시판

[뉴욕메트로] 신년회 날짜 택일

박명근
2012.12.25 20:29 3,960 1

본문

인하 NY 동문 여러분 

미리 연락 드릴 일이 많습니다
새해 신년회 두날짜를 드립니다
2월 9일과 2월 16일 입니다
올해 구정이  2월 9일 이군요 

저 개인적으로는 2월 16일이 좋습니다만 
다른 분들은 이때 출장이나 골프 패케지 여행 등이 
예정 되신분들 있으시면 좀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박명근 배

댓글목록 1

노철영님의 댓글

노철영 2012.12.26 01:07
<p>저도 2월16일 좋은 둣합니다</p><p>한국방문후 회장님의 지시하에 제가 분비할 것이 있으면&nbsp;</p><p>열심히 하겠읍니다</p><p>노철영 드림</p>
전체 940 건 - 6 페이지
제목
박명근 3,449 2013.06.17
노철영 3,834 2013.06.17
박명근 4,185 2013.06.01
노철영 4,359 2013.05.09
하태돈 3,536 2013.05.06
Admin 3,692 2013.04.22
Admin 7,252 2013.03.12
노철영 4,694 2013.02.24
한진우 6,321 2013.02.04
김승태 3,786 2013.01.24
장 좌형 4,798 2013.01.23
하태돈 4,290 2013.01.17
박명근 4,015 2013.01.02
박명근 3,961 2012.12.25
하태돈 9,337 2012.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