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37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지부게시판

[뉴욕메트로] 노총무님 수고 많소이다

박명근
2013.06.17 22:29 3,448 0

본문

이번 야유회는 노철영 동문 혼자서 다하네요

햐간 수고 많습니다

집사람과 상의 중지를 모아 보겠습니다

그런데 상기 노총무가 쓴 글에는 댓글을 못달겟네요

뭐가 이상한가요


햐간 수고 많이 해 주셔서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0 건 - 6 페이지
제목
박명근 3,449 2013.06.17
노철영 3,833 2013.06.17
박명근 4,184 2013.06.01
노철영 4,359 2013.05.09
하태돈 3,535 2013.05.06
Admin 3,691 2013.04.22
Admin 7,251 2013.03.12
노철영 4,693 2013.02.24
한진우 6,320 2013.02.04
김승태 3,785 2013.01.24
장 좌형 4,798 2013.01.23
하태돈 4,289 2013.01.17
박명근 4,014 2013.01.02
박명근 3,960 2012.12.25
하태돈 9,336 2012.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