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51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지부게시판

[워싱턴DC메트로] 인하 워싱턴D.C. 동문들의 새해맞이!

김종관
2012.01.27 12:34 4,409 1
  • - 첨부파일 : IMG_4304.jpg (472.8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IMG_4187.jpg (516.9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IMG_4245.jpg (431.4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IMG_4342.jpg (450.0K) - 다운로드

본문

IMG_4187.jpg

 

IMG_4245.jpg

 

IMG_4342.jpg

 

IMG_4304.jpg   

 

(포토갤러리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1

노철영님의 댓글

노철영 2012.01.29 21:38
<p>작년에 총장님 일행일 DC를 방문했을 때, 뵌분들을 이리 다시 뵈니 반갑읍니다</p><p>노래를 잘하시던 두분의 동문분들이 인상적이 었는데.., 그때 뉴욕지부의 박명근회장님이 올해 뉴욕지부 행사에 초대하기로 했는데.., rain check으로 간직해주셨으면 합니다. &nbsp;다음기회에 꼭 뵈시도록 하겠읍니다. DC지부의 역동성과 활기참이 부럽고 좋아보였읍니다&nbsp;</p>
전체 940 건 - 8 페이지
제목
하태돈 3,263 2012.02.09
김승태 4,590 2012.02.05
Admin 3,471 2012.02.05
김종관 4,410 2012.01.27
박명근 3,525 2012.01.20
함명관 5,463 2011.12.28
허홍일 6,185 2011.12.12
박민우 5,146 2011.12.05
Jaekoo Chung 7,245 2011.12.03
김승태 5,528 2011.11.28
Admin 5,821 2011.11.20
허홍일 5,671 2011.11.14
박민우 4,573 2011.11.10
박민우 4,953 2011.10.12
김승태 6,092 2011.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