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1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지부게시판

[뉴욕메트로] 7월 10일 Rockleigh Golf 번개팅

하태돈
2011.07.08 09:54 3,885 1

본문

조창환, 하태돈 두 사람이서 이번 일요일(10일)에 라클리 골프장에서

번개팅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아침 일찍이 꽂으면 11:50 또는 12:50은 가능 합니다.

나머지 두 사람 선착순으로 받으니 해병대 군기잡듯이

선착으로 나서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1

박명근님의 댓글

박명근 2011.07.08 13:11
<p>참 좋은 기회인데 저는 그날 진주향우회 골프대회가 예정되어 있어서 참석을 못하네요</p>
<p>다른분들 교회 끝나고 가심 좋을듯</p>
<p>&nbsp;</p>
<p>동문들이 자주 어울려야 정이 들지요</p>
<p>&nbsp;</p>
전체 940 건 - 9 페이지
제목
하태돈 3,733 2011.09.13
Admin 6,149 2011.09.12
강성우 5,772 2011.08.30
오의식 3,893 2011.08.22
배명규 5,126 2011.08.21
허홍일 5,841 2011.08.01
장용석 5,778 2011.07.28
하태돈 3,886 2011.07.08
Admin 3,980 2011.07.06
Admin 4,580 2011.06.27
우기석 5,017 2011.06.19
홍성남 5,072 2011.06.15
Admin 3,885 2011.06.01
박명근 4,224 2011.05.31
Admin 4,877 2011.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