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07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자유게시판

DC 메트로 지부 골프모임 후기

Admin
2012.06.24 15:22 1,706 1
  • - 첨부파일 : photo.JPG (236.6K) - 다운로드

본문

photo.JPG


안녕하세요?
좋은 날씨에 미국의 워싱턴에서 12명의 동문이 매월 골프를 칠수 있다는 것이 축복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나이와 경험과 입장이 다른 동문이 한 마음으로 모여서 담소와 격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늘도 역시 박상훈 전 이사장님의 일본식앙으로 몰려가서 싱싱하고 맛있는 사시미와 수시로 배를 채우고 담소와 웃음에 집에 오니 어느덧  저녁 11시가 되었네요?
저희는 다음주 토요일에 있을 중앙일보에서 주관하는 동문대항 골프대회에 두팀이 출전하여 우승을 목표로 (?) 하고있습니다.
이제 골프동우회는 매월 모임을 갖다보니 형님 아우같은 분위기에 골프장도 시끌벅적 식당서도 박장대소에 웃음이 떠나지를 않습니다.
워싱턴 인하대 선후배님의 좋은 모임이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되도록 수고하시는 회장님이하 임원진과 모든 참석동문에게 감사를 드리고 ,많은 분의 참석을 기대하고 문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직도 참석하지않고 방황하는 분들에게 권하셔서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다음주 우승소식과 사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오 향제 올림

댓글목록 1

하태돈님의 댓글

하태돈 2012.06.25 09:10
<p>


안녕하세요?</p><p>뉴욕골프회장 하태돈(화공78) 입니다.</p><p>워싱턴 지부의 동문님들께서 열심히 활동을 하시니 우리도</p><p>자극이 됩니다. 뉴저지 지역 동문 몇 분은 매주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만</p><p>공식 대회는 일 년에 두 번 이지요.</p><p>매월 그렇게 모임을 갖고 뒷풀이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다니</p><p>부럽습니다.</p><p>이번 동문대항에는 꼭 우승하시기 바랍니다.</p><p>&nbsp;</p><p>지난번에 제가 말만 꺼내놓고 진전이 없는 워싱턴, 필라, 뉴욕지역의 대회(친선모임?)는</p><p>제가 한국일정을 확정치 못해서 진전을 못시키고 있는데 7월 말쯤에</p><p>뉴저지 남쪽에서 한 번 모임을 갖는 것으로 논의해 보면 좋겠습니다.</p><p>우리는 소풍겸 해서 일박이일 정도록 일정을 잡아볼까 합니다.</p><p>필라지부 골프회장님도 댓글로 의향을 전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p><p>&nbsp;</p><p>날씨가 무척 덥습니다만 열심히 운동하시고</p><p>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p><p>&nbsp;</p><p>하태돈 드림</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