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89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자유게시판

안녕하십니까? 한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김진민
2013.01.28 16:58 1,447 4

본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인하대학교에 재학중인 07학번 기계공학과 김진민학생입니다.

 

먼저, 미국 동부 뉴욕에 있는 동안 머무를 숙소를 제공해 주신 박명근 선배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저희가 미국에 가게 된 이유를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잡코리아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프론티어라는 탐방프로그램에 채택이 되어 한달간 LA, 뉴욕, 워싱턴DC를 방문하여 고령운전자를 위한 제도 및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미국의 관련 기관들을 방문하여 인터뷰하고 설문조사를 하는 등 미국 탐방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팀은 총 4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인하대학교 학생입니다.

  

저희가 뉴욕에 도착하였을 때, 저희팀 중 남자 팀원들 (07 김진민, 08 강건희)은 박명근 선배님께서 대표로 역임하시고 계시는 Econo Agency의 남자기숙사에 18일 정도  머물고 워싱턴 디씨로 떠났습니다.

 

선배님께서 직접 저녁도 대접해주시고, 머무는 동안 밥 지어 먹으라며 쌀도 마련해 주시고 기숙사에 있는 인턴 선배님들 또한 저희들을 잘 챙겨 주셔서 뉴욕에서 지내는동안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지냈습니다.

 

이번 미국 탐방을 통해서 동문회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항상 인하대학교 동문 선배님들께서 인하대학교의 앞날과 학생들의 미래에 대해서 크게 관심 갖여주시고, 도움을 주시려고 애쓰신다는 사실을 알았고, 지금 같이 학교에 재학 중인 선 후배들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려고 합니다.

 

박명근 선배님께서 가르쳐주신 모든 일에 항상 감사하고 겸손하라는 말씀 잘 세겨 듣고, 인하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꿈을 펼치는  인하인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박명근 선배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4

박명근님의 댓글

박명근 2013.01.28 20:04
<p>잘 돌아 갔다니 반갑구나</p><p>그나 저나 혼난 이야기까지 다 적었구먼</p><p>단지 동문의식을 가져야 한 뜻이었는데</p><p>햐간 생판 얼굴도 못본 늙은 선배님한테 혼나서 미안 하구먼</p><p><br /></p><p>그나 저나 이번 프로젝트의 평판 결과가 좋기를 바래요</p><p><br /></p>

김진민님의 댓글

김진민 2013.01.29 06:13
<p>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어 그랬습니다. 선배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p>
<p>프로젝트 결과 발표나면 알려드리겠습니다.</p>
<p>&nbsp;감사합니다. ^^</p>
<p>&nbsp;</p>

박명근님의 댓글

박명근 2013.01.29 09:12
<p>그래 결과가 나오면 알려 주렴</p><p>수상에 상관없이 열심히 했다는것이 중요할 테니</p>

김진민님의 댓글

김진민 2013.01.30 09:02
<p>네 알겠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