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78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자유게시판

인하옥 관련 정보! (주소, 계좌정보, 사진업로드)

정창주
2006.12.21 13:06 1,615 0

본문

안녕하십니까? 정창주입니다.

본 페이지는 인하옥에 관련된 포괄적인 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천천히 숙지하시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1. Donation, 기타 운영비 송금 주소 및 기타 정보-------------------------------------------------------------

Donation, 운영비 및 기타 비용

by Check :

Check payable to: The Inha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of NY

Address: TDH Associates, Inc
              c/o Inha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of USA
              333 Sylvan Ave Suite 211
              Englewood Cliffs, NJ 07632
        
by WireTransfer (전신환 송금) :
Woori America Bank – Broadway Branch (1250 Broadway, New York, NY 10001)
Rounting Number: 026007443
Account Number:  127001113




-- 2. INHA-FTP 사용법 (사진 업로드에 관하여) ----------------------------------------------------------------

이번에 정식으로 사진업로드용 FTP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인하옥이 개방형 시스템으로 운영 중에 있어서 야기된 사항이므로 여러 동문 선후배님들의 양해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인하옥은 한 게시글에 사진을 2장까지 첨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타 사진이나 음악등을 글에 첨부하시고 싶으셨던 동문 선후배님들께서 불편함이 많으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아직도 사이트의 구성 상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바꿀 수는 없으나 조금 개선된 방법이 있을 수 있어서 FTP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 나가는 FTP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진을 올려놓으신 뒤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겨놓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지부게시판 혹은 헤드라인에 글을 작성한다.
(사진 2장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중 1번 사진은 사이트 메인화면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2) FTP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나머지 사진이나 음악 파일을 올려주십시오.
FTP site : ftp://inha-ftp@econoagency.com (클릭하시면 됩니다!)
ID : inha-ftp@econoagency.com
PASSWORD : inhausa

(3) 자유게시판에 업로드 완료를 알려주십시오.
(혹시 안 알려주셔도 제가 정기적으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4) 제가 인하옥 내부 D/B로 자료를 옮긴 뒤에 게시하신 글에 첨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5) 나중에 사진에 글을 달고 싶으시거나 추가하실 것이 있으시다면 1번에 작성하신 글에 "수정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타사항
1) MOVIE_INHA 폴더에는 인하대학교 홍보용 자료가 있습니다.
2) 직접 업로드한 파일을 제외하고는 삭제를 금지합니다.
3) 기타 사적인 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4) 파일을 그냥 올려주셔도 좋고, 폴더를 새로 만들어 Rename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 추가사항으로는 개인적으로 수고해 주실 동문 선후배님들 께서는 메인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Imagebox쓰기와 그 사용법을 읽어보시면 직접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동문선후배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문의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은 jcj-0714@hanmail.net 으로 이메일을 주시거나
917-291-3547로 전화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3. 게시글에 음악을 첨부하고 싶을 때 (INHA-FTP를 이용하는 방법) --------------------------------------------

안녕하십니까? 정창주입니다. 이번은 음악을 게시글에 연결시키는 방법입니다.

1) INHA-FTP에 접속합니다. 배너 상단을 클릭하시면 아주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2) 자신만의 폴더를 만듭니다. (저는 JungCJ 로 만들었습니다.)

3) 폴더에 음악을 업로드합니다.

4) FTP 기본주소 http://econoagency.com/inha-ftp/ 입니다.

5) FTP 링크는 기본 주소 뒤에 /자신의 폴더 명/파일명(한글자도 틀리면 안됩니다.)

6) FTP 링크용 http주소 완성의 실례 http://econoagency.com/inha-ftp/JungCJ/Desree-YouGottaBe.mp3
(지금 듣고 계신 곡입니다. 현대자동차 투싼의 CM송으로 쓰여 널리 알려졌습니다.)

7) embed 태그입니다.

기본적인 태그의 구문입니다. 플레이어는 대중적인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였고, 게시글을 보는 동안 무한재생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8) embed 태그에서 파일경로 부분을 6)에서 작성하신 링크용 주소로 대체시킵니다.
지금 흘러나오는 음악의 실제적인 연결 태그는
입니다.

9) 8)에서 완성된 태그를 게시판에서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 아무 곳에나 삽입시켜줍니다.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 HTML사용이란 탭에 반드시 체크를 해 주시고 자동 줄바꿈도 실행시키시기 바랍니다.)

10) 작성글을 마무리합니다.




10개 정도의 구분 동작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만, 실제적으로 걸리는 시간은 30초 미만입니다.

많은 분께서 사용하시어 좀 더 멋진 인하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지, INHA-FTP를 사적인 용도로 이용하는 것은 절대금지입니다.

사적인 용도로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트래픽은 모두 다 다른 사용자에게 전가되어 속도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사항
1. 파일 용량의 과도함으로 인해서 운영에 영향을 끼치거나 끼칠 수 있는 파일은 통보 후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2. 사진업로드도 동일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만 나중에 정리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기존의 imagebox나 배너의 인하옥 관련 정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파일명은 대소문자 구분을 해주시고, 한글은 사용하시면 안되며, 파일이름 구성 중에 단어와 단어 사이에 1칸의 스페이스만 컴퓨터가 인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즉, 2칸의 스페이스를 사용하시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참고해 주십시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