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72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자유게시판

Econo Agency 인턴 6기 최정필군의 시작!

이대연
2008.12.16 23:14 1,177 2
  • - 첨부파일 : air.jpg (58.1K) - 다운로드

본문



   [img1]
                                 (왼쪽부터 01학번 이대연, 경영학부 04학번 최정필, 02학번 황준환)


창틀 넘어로 온세상을 하얗게 뒤덮으려는 눈이 밤을 운치있게 만드는 저녁입니다. 아침에 눈을 치울 생각을 하니 귀찮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눈다운 눈을 볼수 있어 좋습니다.
어느덧 12월도 반을 지나 크리스마스와 2009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그러하듯 이제 한해를 뒤돌아보고 새해의 목표를 다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심은 어떠실런지요?


어제밤에는 드디어 인턴 6기 최정필군이 세찬 비바람 속에서 안전하게 Newark공항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처음 보는 NJ와 NY의 야경의 이야기로 집에 도착하는 순간까지 최정필 군의 감탄과 인턴 생활에 대한 굳은 다짐을 들으며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이번 6기 인턴으로 선발된 인원중에 가장 먼저 일을 시작하는것으로 생각 되어지는데요, 아무쪼록, 회사와 본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린 최정필 후배에게, 선후배님들의 진심어린 충고와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진의 상태가 좋지 않아, 약간의 효과를 넣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2

최강일님의 댓글

최강일 2008.12.16 23:42
환영합니다. <br />
내가 만난 우리 인턴학생들의 훈훈한 사랑으로 새로 join한 후배들 도와주리라 생각합니다.<br />
기억에 남고 유익한 뉴욕 생활 되기를 바랍니다.<br />
인하장 후배들과 저녁이라도 먹고 와야하는건데..<br />
다음에는 좀 여유있게 스케즐을 해 보겠습니다.

박명근님의 댓글

박명근 2008.12.17 07:11
사진이 그렇게 보니 되게 멋있어 보여요<br />
최후배의 도착을 환영하며, 이제 조금 있다가 한국에서 합류할 본대(?)와 함께 짧은 기간이지만 잘 지내길 바라며 특히 이곳 동문선배님들과 잘 어울리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