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14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전체검색

and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8/ 게시물 - 291 / 3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허리케인 Sandy와 힘든 싸움을

    재미 인하인 여러분특히 뉴욕 뉴저지 펜실바니아 거주 인하인 여러분전기가 나가고 날은 추워 오고 복구는 느려 터지고뭐 미국 사람들은 복구 잘한다 사컷만역시 한국에서 살다 온 우리들이 볼 적에 한국 대면 빨리 빨리는 한참 뒷전인것 같지요저희 집도 나무가 하나 쓰러지고 , 뭐 작은것도 포함하면 두개지만 적어서 제외하고어젯밤에서야 전기가 들어와서 그나마 한시름 놓았네요저희 회사는 아직도 전기가 안들어와 빌딩안으로 들어 갈 수가 없고고객분들 claim 요청은 자꾸 들어 오는데다른 분들은 큰 피해가 없이시겠지요큰 도움이 안되겟지만 혹 어려운 …

    박명근 2012-11-03 16:50:17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선배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ISI 인턴 1기 전자 00 안철용입니다. 작년까진 크리스마스라고 몇몇 분들께 연락도 하고 했던거 같은데, 직장인 되고나서는 그것조차 쉽지 않네요. ^ ^;; 오랫만에 인하옥 들어와서, 게시판 글들도 보고. 선배님들 생각도 많이했습니다. 김진수 선배님이 쓰신, 텍스트 메세지 관련 글 보고서 솔직히 조금 웃었습니다. ㅋ 답글에 줄임말 안내 때문예요... 저도 고등학생인 사촌동생이랑 가끔 문자 주고 받으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말이 가끔씩 날라 오거든요... 너무 동감이 되어서..…

    안철용 2008-12-25 05:45:23
  • 골프의 고향인 스코트렌드의 St Andrews 골프장에서

    마침내골프의 고향인 스코트렌드의 St Andrews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고 왔습니다.2주전 저는 가족과 같이 모처럼 영국을 다녀왔습니다. 비즈니스 및 가족 여행이었습니다. 그동안 비즈니스로 인하여 몇차려 영국은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큰 마음을 먹고 스코트렌드를 여행하기로 하였지요. 처음에는St Andrews 골프장 옆에 있는 호텔에 예약을 했는데 하루에 세명이 자는 큰 방은 300 파운드 보통방은 200 파운드 세금까지 고려하면 히루에 600 파운드 즉 달러로 환산하면 1200 불 되더군요. 너무 비싸서 하는 수 없이 그곳에서 한 시…

    김진수 2008-07-08 15:06:42
  • mis-understanding

    확실히 그렇다. 보리수나무 그늘 아래서 생로병사의 피 할수 없는 삶의 고뇌를 설파하던 부처나 십자가에 못 박혀서 죽어서 3일만에 다시 태어 났다는 예수나 아니면 지금 이 시간에도 뉴욕거리 한 모퉁이에서 또는 한국의 지하철역 입구에서 목 터져라 자신의 신(神)이 최고라고 떠드는 모든이들을 따르는 사람들의 모든 공통점은 확실하게도 이해부족/몰이해/오해의 mis-understanding 이다. 조금 전에 박명근동문님의 전활 받았다 내가 이글 바로 아래 쓴 글의 댓글에 관한 진지한 의견이다 [장꼐인] 이라는 분의 이름을 솔직히 …

    이한영 2007-04-05 15:13:34
'Inha_Biz_US' 게시판 내 결과
  • 홍성남 동문 - Magic Hands, Inc - 미용재료 Whole Sale

    대표 홍성남 동문Barber Supply Manufacture & Import Magic Hands BARBER SUPPLY Magic Hands Inc. 대표 홍성남 (화학, 87 학번) www.mhbarber.com 연락처 215-668-6459(셀폰) email: snhong69@gmail.comAddress: 172 Pinecrest Lane,, Lansdale, PA 19446, USA

    최고관리자 2021-04-19 21:55:55
'통합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말은 조금 적게, 행동은 훨씬 많이(A Little Less Talk and a Lot More Action)

    (예병일의 경제노트, 2008.3.18) 단순성을 가장 잘 표현한 사람은 '말은 조금 적게, 행동은 훨씬 많이'(A Little Less Talk and a Lot More Action)라는 히트송을 부른 컨트리 가수 토비 키스라고 생각한다. 토비 키스는 말을 적게 하고 행동을 많이 하는 것이 충만한 생활(사랑)을 영유하는 방법이라고 노래한다. 폴 브라운 등의 '몰입의 말' 중에서 (해냄, 189p) '메시지는 쉽고 짧게'. 글쓰기나 말하기의 중요한 원칙입니다. 혼잣말이나 일기를 쓰는 것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과의 소통을…

    admin 2008-03-20 13:48:59
  • 브랜드! 이것만은 알자. -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마케팅 전략에서 우리는 흔히 4P전략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알다시피, 4P는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의 4요소이다. 이 중 Product 전략에서 가장 중요하게 떠오른 개념이 있는데, 브랜드(brand)가 바로 그것이다. 이제 기업 비즈니스에서 브랜드를 빼놓고서는 논의가 안 될 정도로 많은 개념들과 이론/전략들이 발전해 왔다. 이에 브랜드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될만한 용어들을 시리즈로 하나씩 살펴보고자 한다. 오늘 그 여덟 번째 시간으로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에 대해…

    관리자 2006-07-30 06:21:45
  • 빌 게이츠의 경청법 Really? Excellent! And then what happens?...

    (예병일의 경제노트, 2006.9.29) 보통 천재적인 사람들의 일반적인 특징은 남의 얘기를 잘 안 듣는 것인데, 빌 게이츠 회장은 달랐다. 오히려 남의 말을 경철하면서 많은 것을 흡수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았다. 게이츠 회장이 남의 얘기를 들으면서 얘기하는 사람이 신나게끔 부추겨주는 트레이드마크 같은 말이 있다. "Really? Excellent! And then what happens?" 진대제의 '열정을 경영하라' 중에서 (김영사, 353p) 경청.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깊게 듣는 자세는 참으로 중요…

    Admin 2006-09-29 07:45:09
  • OR 냐 AND 냐?

    우리는 많은 경우 선택의 귀로에 서곤 합니다. 두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도록 요청을 받습니다.몇가지 예를 들어봅시다.- 직원에게 혜택을 많이주어 직원을 만족시켜 주느냐 또는 돈을 더 벌기 위하여 최소한의 임금으로 직원을 최대한 이용하느냐? - 성실하게 세금을 다 내면서 돈을 적게버느냐 또는 돈을 많이 벌기 위하여 세금을 덜 내느냐?- 자녀를 엄격하게 교육하여 예절을 심어주느냐 또는 좀 버릇이 없드라도 귀엽게 키우느냐?- 내 의견이 맞느냐 또는 네 의견이 맞느냐? 이와 같이 한가지만을 선택하는 것은 쉬우며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

    김진수 2004-10-05 11:59:38
  • 자식,술,정치and골프

    골프를 좋아하면 모든 걸 골프와 연결시키게 됩니다. 에이스골프라는 곳에서 인터넷을 통해 회원들에게 골프와 다른 것들의 공통점을 비교해 달라는 설문을 했더니, 다음과 같은 답이 나왔답니다. 고개가 끄덕여지는 부분이 많습니다.한번 읽어 보세요. 자식과 골프의 공통점1) 한번 인연을 맺으면 죽을 때까지 끊을 수 없다.2) 언제나 똑바른 길을 가길 염원한다.3) 끝까지 눈을 떼지 말아야 한다.4) 간혹 부부간의 의견 충돌을 야기시킨다. 5) 안될수록 패지 말고 띄워줘야 한다.6) 잘못 때리면 딴길로 빠져나가 비뚤어진다.7) 남들에게 자랑…

    Admin 2005-01-17 19:0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