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9
재미 인하대학교 동문회

전체검색

AND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41 / 1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허리케인 Sandy와 힘든 싸움을

    재미 인하인 여러분특히 뉴욕 뉴저지 펜실바니아 거주 인하인 여러분전기가 나가고 날은 추워 오고 복구는 느려 터지고뭐 미국 사람들은 복구 잘한다 사컷만역시 한국에서 살다 온 우리들이 볼 적에 한국 대면 빨리 빨리는 한참 뒷전인것 같지요저희 집도 나무가 하나 쓰러지고 , 뭐 작은것도 포함하면 두개지만 적어서 제외하고어젯밤에서야 전기가 들어와서 그나마 한시름 놓았네요저희 회사는 아직도 전기가 안들어와 빌딩안으로 들어 갈 수가 없고고객분들 claim 요청은 자꾸 들어 오는데다른 분들은 큰 피해가 없이시겠지요큰 도움이 안되겟지만 혹 어려운 …

    박명근 2012-11-03 16:50:17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선배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ISI 인턴 1기 전자 00 안철용입니다. 작년까진 크리스마스라고 몇몇 분들께 연락도 하고 했던거 같은데, 직장인 되고나서는 그것조차 쉽지 않네요. ^ ^;; 오랫만에 인하옥 들어와서, 게시판 글들도 보고. 선배님들 생각도 많이했습니다. 김진수 선배님이 쓰신, 텍스트 메세지 관련 글 보고서 솔직히 조금 웃었습니다. ㅋ 답글에 줄임말 안내 때문예요... 저도 고등학생인 사촌동생이랑 가끔 문자 주고 받으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말이 가끔씩 날라 오거든요... 너무 동감이 되어서..…

    안철용 2008-12-25 05:45:23
  • 골프의 고향인 스코트렌드의 St Andrews 골프장에서

    마침내골프의 고향인 스코트렌드의 St Andrews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고 왔습니다.2주전 저는 가족과 같이 모처럼 영국을 다녀왔습니다. 비즈니스 및 가족 여행이었습니다. 그동안 비즈니스로 인하여 몇차려 영국은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큰 마음을 먹고 스코트렌드를 여행하기로 하였지요. 처음에는St Andrews 골프장 옆에 있는 호텔에 예약을 했는데 하루에 세명이 자는 큰 방은 300 파운드 보통방은 200 파운드 세금까지 고려하면 히루에 600 파운드 즉 달러로 환산하면 1200 불 되더군요. 너무 비싸서 하는 수 없이 그곳에서 한 시…

    김진수 2008-07-08 15:06:42
  • mis-understanding

    확실히 그렇다. 보리수나무 그늘 아래서 생로병사의 피 할수 없는 삶의 고뇌를 설파하던 부처나 십자가에 못 박혀서 죽어서 3일만에 다시 태어 났다는 예수나 아니면 지금 이 시간에도 뉴욕거리 한 모퉁이에서 또는 한국의 지하철역 입구에서 목 터져라 자신의 신(神)이 최고라고 떠드는 모든이들을 따르는 사람들의 모든 공통점은 확실하게도 이해부족/몰이해/오해의 mis-understanding 이다. 조금 전에 박명근동문님의 전활 받았다 내가 이글 바로 아래 쓴 글의 댓글에 관한 진지한 의견이다 [장꼐인] 이라는 분의 이름을 솔직히 …

    이한영 2007-04-05 15: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