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1 개 / 게시물 - 4 개 1 / 1 페이지 열람 중
재미 인하인 여러분특히 뉴욕 뉴저지 펜실바니아 거주 인하인 여러분전기가 나가고 날은 추워 오고 복구는 느려 터지고뭐 미국 사람들은 복구 잘한다 사컷만역시 한국에서 살다 온 우리들이 볼 적에 한국 대면 빨리 빨리는 한참 뒷전인것 같지요저희 집도 나무가 하나 쓰러지고 , 뭐 작은것도 포함하면 두개지만 적어서 제외하고어젯밤에서야 전기가 들어와서 그나마 한시름 놓았네요저희 회사는 아직도 전기가 안들어와 빌딩안으로 들어 갈 수가 없고고객분들 claim 요청은 자꾸 들어 오는데다른 분들은 큰 피해가 없이시겠지요큰 도움이 안되겟지만 혹 어려운 …
선배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ISI 인턴 1기 전자 00 안철용입니다. 작년까진 크리스마스라고 몇몇 분들께 연락도 하고 했던거 같은데, 직장인 되고나서는 그것조차 쉽지 않네요. ^ ^;; 오랫만에 인하옥 들어와서, 게시판 글들도 보고. 선배님들 생각도 많이했습니다. 김진수 선배님이 쓰신, 텍스트 메세지 관련 글 보고서 솔직히 조금 웃었습니다. ㅋ 답글에 줄임말 안내 때문예요... 저도 고등학생인 사촌동생이랑 가끔 문자 주고 받으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말이 가끔씩 날라 오거든요... 너무 동감이 되어서..…
마침내골프의 고향인 스코트렌드의 St Andrews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고 왔습니다.2주전 저는 가족과 같이 모처럼 영국을 다녀왔습니다. 비즈니스 및 가족 여행이었습니다. 그동안 비즈니스로 인하여 몇차려 영국은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큰 마음을 먹고 스코트렌드를 여행하기로 하였지요. 처음에는St Andrews 골프장 옆에 있는 호텔에 예약을 했는데 하루에 세명이 자는 큰 방은 300 파운드 보통방은 200 파운드 세금까지 고려하면 히루에 600 파운드 즉 달러로 환산하면 1200 불 되더군요. 너무 비싸서 하는 수 없이 그곳에서 한 시…
확실히 그렇다. 보리수나무 그늘 아래서 생로병사의 피 할수 없는 삶의 고뇌를 설파하던 부처나 십자가에 못 박혀서 죽어서 3일만에 다시 태어 났다는 예수나 아니면 지금 이 시간에도 뉴욕거리 한 모퉁이에서 또는 한국의 지하철역 입구에서 목 터져라 자신의 신(神)이 최고라고 떠드는 모든이들을 따르는 사람들의 모든 공통점은 확실하게도 이해부족/몰이해/오해의 mis-understanding 이다. 조금 전에 박명근동문님의 전활 받았다 내가 이글 바로 아래 쓴 글의 댓글에 관한 진지한 의견이다 [장꼐인] 이라는 분의 이름을 솔직히 …